인천항만공사 INCHEON PORT AUTHORITY 로고(메인페이지로 이동)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가는 길, 인천항에서 시작됩니다.

관광안내

서울시 관광안내

서울관광안내 로고
당신의 여행에 영감을 얻으세요! 가봐야할 서울 VISIT SEOUL에서 추천하는 핫한 서울관광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랜드마크 서울 서울의 곳은 어디일까? 지역별 관광정보를 확인하여 스마트한 관광을 즐겨보세요!

인천시 관광안내

인천투어 로고
인천의 추천관광코스 및 테마별 관광코스를 안내해드립니다. 원하시는 유형별 맞춤 관광을 떠나보세요 인천 곳곳의 관광명소를 안내해드립니다.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해수욕장", 맑은 물과 멋들어진 "강·하천", 아름다운 자연의 "산·사찰" 자연과 향기가 가득한 "공원·유원지", 편안함 그이상의 휴식 "온천·찜질방", 일석이조 "엔터네인먼트" 인천에서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경기도 관광안내

경기관광공사 로고
북동부의 산악지역에서 남서쪽 해안지역에 이르는 천혜의 자연조건과 한민족의 정체성을 형성해 온 역사와 문화를 배경으로 경기도는 세계에 자랑하는 풍부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내 외국인들이 경기도의 산, 절, 폭포, 해변, 강, 문화, 역사유적, 박물관, 갤러리, 리조트, 공원, 골프클럽, 온천 등을 즐겨 찾습니다.
수어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상담신청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 110(정부민원 안내) 수어상담 신청화면으로 연결됩니다.
해당페이지 담당자 정보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국제 터미널팀 032-570-6114 nh1009@ipfc.or.kr
컨텐츠 정보만족도 조사 만족도에 대한 공정한 평가를 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 반영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